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양주도우누리

전체메뉴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회적협동조합 양주도우누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 이 시대는 가족구조와 사회가치관, 사회정책의 많은 변화 속에서 소외와 빈곤에 따른 사회문제가 날로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우리 사회적협동조합 양주도우누리의 몫은 변함없이 지역주민 한분 한분의 삶의 소중함과 가치를 인식하고 스스로를 재발견 하실 수 있도록 돕는 일이라고 생각하며, 양주시 복지정책에 적극 조응하고, 지역사회 복지향상과 세대통합에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지역주민분들께서 양주도우누리를 구심점으로 ‘희망과 꿈을 이루는 공동체’를 구성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며 살맛나는 우리 동네로 만들어 나가실 수 있도록 ‘열린 마음과 열린 손길’로 늘 함께 하겠습니다. 양주도우누리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갖고 계신 모든 분들께 아름다운 모습, 참 좋은 모습을 서로 드러내고 기뻐할 수 있도록 ‘열린 마음과 열린 손길’로 지역 내 모든 분들에게 다가가고자 여기 존재합니다.


복지(福祉)는 어느 한 계층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 모두의 것이 되어야 하기에 저희는 소중한 한 분 한 분의 마음을 헤아리며 아름답고 건강한 가족과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동반자로서 늘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우리 양주도우누리는 인간에 대한 보편적인 사랑을 여러분 앞에 펼쳐 놓으며 아무런 차별과 제약 없이 여러분의 필요에 응답하고자 직원들은 전문성과 사랑의 역량을 키우는데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랑을 나누려는 분들과 더불어 지역사회내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량(橋梁) 역할을 복된 소명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우리는 ‘인간에 대한 본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회복해야 하고 회복시켜야 하는 소명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우리 양주도우누리는 지역의 모든 분들과 함께 희망을 말하고, 나눔으로 기쁨을 찾으며, ‘열린 마음과 열린 손길’로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가꾸어 나가는데 수고를 아끼지 않으려 합니다. 사회적협동조합 양주도우누리에 보여주시는 성원에 다시 감사드리며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시는 지역 내 모든 분들의 더 많은 관심과 사랑, 그리고 좋은 뜻을 나누어주시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가정에 주님의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사회적협동조합 양주도우누리
이사장  맹 두열




양주도우누리

주소 :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426, 영토빌딩 801호(덕계동)

Tel : (031) 859-9666 |
Fax : (031) 865-0551
Copyright 2019 © 사회적협동조합 양주도우누리. All rights reserved.